• ㅡ 미합중국 대학생에게 보내는 편지
통일시대 번역팀
등록일 : 2024.06.01
하메네이.png.jpg
 

이 글은 이맘 하메네이가 팔레스타인 민중을 용기 있게 옹호하는 미국의 대학생들에게 보내는 편지이다. 

 

"친애하는 미합중국 대학생 여러분, 이 메시지는 여러분과의 공감과 연대의 표현입니다. 역사의 페이지가 넘어가고 있는 지금, 여러분은 올바른 편에 서 있습니다."

 

"세계대전 이후, 자본주의적인 시온주의 네트워크는 영국 정부의 도움으로 점차적으로 수천 명의 테러리스트들을 이 땅으로 들여왔습니다. ... 그들은 그들의 집, 사업과 농지를 점령했고, 팔레스타인 사람들에게 찬탈한 땅에 정부를 구성했고, 그것을 이스라엘이라고 불렀습니다."

 

"점령자인 시온주의자들의 범죄에 맞서 자신들의 땅에서 자신들을 방어하는 국민들을 테러국가라고 부를 수 있습니까? 그리고 그러한 국가를 돕고 강화하는 것이 테러 행위입니까?"

 

"나는 오늘날 상황이 변화하고 있음을 여러분께 확신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서아시아의 중요한 지역에 또 다른 운명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민중의 의식이 세계적 규모로 깨어났고, 진실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더욱이, 저항 전선(Resistance Front)의 힘은 커졌고, 앞으로 더욱 강해질 것입니다. 그리고 역사는 한 페이지를 넘기고 있습니다." ㅡ 통일시대 번역팀

 

 

자비롭고 동정이 많으신 하나님의 이름으로 나는 이 편지를 깨어난 양심에 따라 가자의 여성과 어린이들의 고통을 옹호하기 위해 행동하는 젊은이들에게 보냅니다.

친애하는 미합중국 대학생 여러분, 이 메시지는 여러분과의 공감과 연대의 표현입니다. 역사의 페이지가 넘어가고 있는 지금, 여러분은 올바른 편에 서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지금 저항전선(Resistance Front)의 한 부분을 형성했고, 여러분들 정부의 무자비한 압력에 맞서 명예로운 투쟁을 시작했습니다. 이 정부는 억압적이고 잔인한 시온주의 정권을 공공연히 지지합니다.

오늘날 여러분과 같은 이해와 감정을 공유하는 위대한 저항전선은 여러분과 멀리 떨어진 곳에서 수년간 같은 투쟁을 벌여왔습니다. 이 투쟁의 목적은 수년간 팔레스타인에 가해진 잔혹한 시온주의 테러조직의 노골적인 탄압을 종식시키는 것입니다. 시온주의 정권은 그들의 나라를 장악한 후 그들에게 가장 가혹한 압력과 고문을 가했습니다.

오늘날 인종차별 정책을 펼치는 시온주의 정권의 인종학살은 수십 년간 지속된 극단적인 억압 행동의 연속입니다. 팔레스타인은 오랜 역사를 가진 독립된 땅입니다. 팔레스타인은 이슬람교도, 기독교인, 유대인으로 구성된 국가였습니다.

세계대전 이후, 자본주의적인 시온주의 네트워크는 영국 정부의 도움으로 점차적으로 수천 명의 테러리스트들을 이 땅으로 들여왔습니다. 이 테러리스트들은 도시와 마을을 공격했고, 수만 명의 사람들을 살해했으며, 다수의 사람들을 인근 국가로 밀어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집, 사업과 농지를 점령했고, 팔레스타인 사람들에게 찬탈한 땅에 정부를 구성했고, 그것을 이스라엘이라고 불렀습니다.

초기 영국의 지원 이후, 미국은 정치적, 경제적, 군사적 지원을 끊임없이 제공하면서 이 불법 정권의 가장 큰 지지자가 되었습니다. 심지어 미국은 불법 정권의 핵무기 생산을 위해 길을 열어주고 지원했습니다.

시오니스트 정권은 처음부터 무방비 상태에 있는 팔레스타인인들을 상대로 철권정책을 사용했으며, 도덕적, 인간적, 종교적 가치를 완전히 무시한 채 잔혹함과 공포, 억압을 날로 심화시켜 왔습니다

미국 정부와 그 동맹국들은 이러한 국가 테러와 지속적인 탄압에 눈살을 찌푸리기조차 거부했습니다. 그리고 오늘날 가자 지구에서 일어나고 있는 끔찍한 범죄에 대한 미국 정부의 일부 발언은 실제보다 더 위선적입니다. 이러한 절망의 어두운 환경에서 저항전선(Resistance Front)이 등장했고, 이란 이슬람 공화국 정부의 수립은 이를 확대하고 강화했습니다.

대부분의 미국과 유럽 언론사를 소유하고 있거나 자금과 뇌물을 통해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세계적인 시온주의 엘리트들은 이러한 용기 있는 인도적 저항 운동을 "테러"로 규정했습니다.

점령자인 시온주의자들의 범죄에 맞서 자신들의 땅에서 자신들을 방어하는 국민들을 테러국가라고 부를 수 있습니까? 그리고 그러한 국가를 돕고 강화하는 것이 테러 행위입니까?

세계 패권을 쥔 억압적인 지도자들은 가장 기본적인 인간의 개념조차 무자비하게 왜곡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무자비하고 테러리스트인 이스라엘 정권의 행동을 자위적 활동이라고 묘사하면서도, 스스로의 자유와 안보 그리고 자기 결정권을 옹호하는 팔레스타인 저항 세력을 테러리스트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나는 오늘날 상황이 변화하고 있음을 여러분께 확신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서아시아의 중요한 지역에 또 다른 운명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민중의 의식이 세계적 규모로 깨어났고, 진실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더욱이, 저항 전선(Resistance Front)의 힘은 커졌고, 앞으로 더욱 강해질 것입니다. 그리고 역사는 한 페이지를 넘기고 있습니다.

수십 개의 미국 대학에서 모인 여러분과 같은 학생들 외에도, 다른 여러 나라 학생들과 일반 대중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교수님들의 지지와 연대는 여러분의 투쟁으로 얻은 중요한 발전의 결과물 입니다. 이것은 정부와 경찰의 잔혹성과 그것이 여러분에게 가하는 압력에 직면할 때 매우 위안을 줄 것입니다. 저도 여러분 젊은이들과 공감하고, 여러분의 인내심을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들 중 한 명입니다.

코란이 우리 이슬람교도들과 전 인류에게 주는 교훈은 옳은 것을 위해 일어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명령받은 대로 굳건히 하라"(11:112).

인간관계에 대한 코란의 교훈은 "억압하지 말고 억압 당하지 말라"(2:279)입니다.

저항전선(Resistance Front)은 이러한 명령과 수백 가지의 다른 명령을 포괄적으로 이해하고 실천함으로써 전진하며, 신의 허락으로 승리를 거둘 것입니다.

코란에 친밀해 질 것을 조언드립니다.

사이드 알리 하메네이

2024년 5월 25일

(이 편지는 인터넷에 2024년 5월 30일 공개되었습니다.)
 

 

[울산함성 무료구독 신청]  https://t.me/+ji13hLs-vL83ZTBl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취소

해외 블로거의 중국 여행 동영상, 왜 뜨나?

2024.06.15

중국 기업의 인공지능 방면에서의 혁신

2024.06.15

서방은 러시아와의 싸움에서 ‘4개 전선’에서 패배했다

ㅡ 푸틴의 4D 체스

2024.06.12

노르망디 상륙작전 80주년, 무엇을 기념해야 하나?

2024.06.12

국제적 풍모 드러낸 ‘창어 6호’

2024.06.10

푸틴 나토에 경고, 1962년 '쿠바 위기' 재현 될 수 있다

2024.06.08

비야디의 2000km 주행거리, 도대체 어떻게 가능할까?

2024.06.05

충격!  비야디(BYD)  2000km 주행 신에너지차 발표

2024.06.04

한·중·일 협력의 전면 재개, 미래 안목이 매우 중요

2024.06.03

[하메네이의 편지] "여러분은 역사의 올바른 편에 서 있습니다"

ㅡ 미합중국 대학생에게 보내는 편지

2024.06.01